산악자전거/MTB교실

체인!!!

홀로산꾼 2013. 12. 27. 16:39

체인 : 과거와 현재

지난 십오 년 [셀던의 글을 쓰고있는 1996 년] 자전거 디자인에 많은 회전을 볼 수있다. 그들 중 일부는 산악 자전거의 개발, 디스크 휠, 새로운 핸들 디자인으로 눈에 띄게 표시하고있다. 일부는 clipless 페달, cyclecomputers, 인덱스 이동을 포함하여, 적은 볼 수 있지만, 마찬가지로 중요했습니다.

또한 자전거 체인의 건설에 눈에 보이지 않는 작은 지적 혁명이 있었다. 사람들은 자전거 체인에 많은 관심을 지불하지 않습니다. 결국, 그들은 모두. 기본적 닮았 Derailers이 훨씬 더 재미를보고 얘기를하려고하지만, 여전히 이동을 할 수있는 체인입니다.

이전 스타일의 자전거 체인 링크 당 열 부분이 있습니다. 평균 단속 자전거에 사용되는 전형적인 57 링크 체인 (570) 부품, 조립 자전거의 전체 나머지 부분보다 더했다. 114 외판 (114) 내부 플레이트, 114 롤러, 114 링크 핀, 114 부싱이 있었다.

체인 설계 주요 혁명 bushingless 사슬의 도입이었다. 이러한 종류의 첫 번째는 (지금 SRAM 제품) Sedisport이었고, 다른 제조 업체가 디자인을 복사 한 것과 같은 좋은 평판을 인수했다.

Bushingless 체인 링크 당 여덟 부분이있다. 부싱이 체인의 다른 부분으로 숨겨져 있습니다 때문에, 그것은 bushingless 디자인인지 여부를 자전거에 체인을보고 말할 수 없습니다. 당신이 체인을 분해하면 부싱 만 볼 수 있습니다.

와 부싱이없는 체인 링크의 사진

기존의 체인 건설

종래의 체인에서,이 내측 플레이트 중공 리벳 같다 관형 부싱에 의해 함께 유지된다. 당신이 기존의 체인의 링크를 열면 안쪽 판의 외측과 수평 부싱의 끝을 볼 수 있습니다. 체인이 조립 될 때, 외측 플레이트 부싱의 단부를 숨긴다. 그들은 롤러에 둘러싸여 있기 때문에 부싱의 중간 부분은 표시되지 않습니다.

함께 체인을 보유하고있는 링크 핀 부싱의 중앙을 실행하고 롤러 부싱의 외부 주위 롤, 그래서 내부와 부싱의 외부 표면을 모두 착용 될 수 있습니다.

Bushingless 체인 건설

bushingless 체인의 내측 측판 입체적이다. 대신 그것을 통해 누르면 부싱 각 끝에 간단한 구멍을 갖는 각각의 내측 판의 구멍은 부싱의 절반에 달한다 돌출 어깨가 있습니다. 측판 내측 및 어깨의 존재에 의해 결정 변두리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또한 상기 제조 공정을 복잡하게하지 않고 안쪽 가장자리에 경사를 가질 수있다. 이 경사는 완벽한 내부 평면 플레이트 기존의 체인보다 스프로킷 줄 지어하지 않을 때 더 부드럽게 실행 체인을 허용합니다. 아마도 그들은 또한 변속 성능 향상.

bushingless 체인 "부싱"가 서로 직접 연결되지 않는 두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체인이 종류의 종래의 체인보다 유연성 옆쪽이다. "부싱"의 두 부분은 서로에 대해 "호기심"의 비트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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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인 "스트레치"

오래 된 체인의 측판이 페달의 반복 응력에 의해 모양의 철수 것처럼 자전거는 종종 체인 "스트레치"의 이야기. 이것은 실제로 체인 연장하는 방법이 아니다. 체인 "스트레치"의 주요 원인은 멀리 링크 핀 플렉스 체인 링크와 부싱 (또는 내부 판의 "부시"부분)의 내부에 회전하는 금속의 입고 체인에와 떨어져 간다 곧게된다 톱니. 당신이 오래된, 낡은 체인을 분해하는 경우, 당신은 쉽게 부싱의 안쪽 가장자리 링크 핀의 측면에 착용 작은 홈을 볼 수 있습니다. bushingless 사슬과, 링크 용 핀 긁고 측판 구멍의 안쪽 가장자리 대신 날카로운 모서리의 매끄러운 반경을 갖는다. 이것은 아마 bushingless 사슬의 더 큰 내구성에 기여한다.

착용 체인 핀 착용 체인 핀
이 비정상적으로 심하게 마모 체인의 연결 핀이. 마모 된 방법을 볼 수있는
롤러 부착 위치가 실패했고 얼마나도 참고.
롤러 주위 플롭 이유 체인 "부싱"부분이 침식되어 있다는 점이다.
롤러의 내면뿐만 아니라 확대되고있다 의심.

 

윤활유 흐름

추정 내에서 bushingless 체인의 내구성이 더 큰 이유는 체인의 취약한 부분에 윤활제의 흐름이 개선 된 것이다.

체인 윤활을 필요로 세 가지 포인트가 있습니다. 먼저, 그리고 가장 중요한 링크 핀은 그들이 체인 굴곡 같은 내부 링크 내측으로 이동 한 곳 윤활도 직선화 될 필요가있다. 둘째, 롤러의 내부는 그들이 스프로켓 톱니와 결합 및 분리로는 부싱의 주위에 자유롭게 회전하도록 윤활을 필요로한다. 롤러 굴하지 않는 경우, 그들은 가속 스프로킷의 마모를 일으키는 원인이되는 톱니 이빨을 따라 밀어 넣습니다. 이 접촉면이 더욱 부하가 제 2 개 이상이더라도 셋째, 외측 플레이트를 내측 플레이트 중첩 표면뿐만 윤활 활용할 수.

오일이 링크 핀을 윤활하는 부싱의 내부에 도달하기 전에, 종래의 체인은, 오일되면 내측 판 및 외측 판 사이를 통과한다. 이러한 스프레이 평소와 같이 기름을 바르는 기술로, 기름은 한 번에 부싱의 양쪽 끝으로 얻을하려고합니다. 기포가 링크 핀과 부싱 사이의 공간에 갇혀 얻을 수 있고, 부싱의 양쪽 끝에서 기름 기포가 탈출 할 곳이 없다. 또한, 내측 및 외측의 측판 사이에 균열이 높은 도로 먼지에 노출하고, 종종 매우 지저분한되어있다. 만약 부싱에 오일을 얻을 수있는 경우에도 따라서, 이것은 오염 될 가능성이있다.

기포 문제는 또한 부싱의 주위에 자유롭게 회전하도록 롤러의 내부에 윤활제의 흐름으로 존재할 수 있지만, 상기 부싱의 내부에 비해 더 짧은 길이와 롤러의 큰 직경은, 아마하게 비 문제. 톱니 바퀴가 자동으로 롤러를 청소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여기에 오염 문제는, 아마도 덜 심각하다.

bushingless 체인으로, 윤활유 흐름은 완전히 다릅니다. 오일이 롤러에인가되는 경우에 공기 (및 오일) "반 부싱"사이의 갭을 ​​통과 할 수 있으므로, 간단하게, 롤러의 양측으로 흐를 수있다. bushingless 체인 만 좁은 스파우트 오일 수에 의해, 예를 들어 롤러에 오일되면 오일이 간극을 통해 및 링크 핀의 중간 부분에, 롤러의 양측에 유입 할 수있다. 오일은 사이드 플레이트의 접합에 링크 핀을 따라 흐른다. 측면 판은 내부에서 기름을 바른되어 있기 때문에, 체인 중 대신에 그것으로 먼지와 모래를 가져 오는 자연자가 세척 작용이있다.

롤러 자체가 스프라켓과의 접촉에 의해 청소된다.

체인 링크 격차의 사진

체인 주유

당신은 오일 체인을해야하는지 여부 체인 관리의 큰 논쟁 중 하나입니다. 체인 주유의 단점은 오일이 체인의 내부로 그릿을 수행하고, 이것은 그릿 혼합 가진 오일 가속 마모를 일으키는 화합물을 분쇄로 작동 할 수 있다는 것이다. 누구의 판단 내가보기 엔이 의견을 보유 존중하지만 나는 이것이 항상 사실이라고 생각하지 않는 많은 전문가. 특히, 기름을 바르는 기술을 사용,이 "연삭 화합물"효과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의심의 여지가 있지만, 위험의 심각도는 특정 지역에서 널리 먼지 / 흙의 종류에 의존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매우 더러워지기 전에 체인이 청소 여부. - 존 알렌]

이 오버 스프레이가 자신의 바퀴 또는 타이어에지고의 위험을 줄일 수 있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derailer 케이지의 후면에 수, 스프레이를 목표로 분사하여 많은 자전거 오일 쇠사슬. 그들은 당신이 및 / 또는 당신이 할 곳도 거의 필요하지 않습니다 너무 많은 기름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제 생각에는, 스프레이 윤활유, 자전거 체인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체인을 오염 schmutz의 대부분은 앞 타이어에 의해 발생되는 물건입니다. 이 체인의 외주에 토지. 이 때문에, 내주면에 입력해야 항상 오일 체인, 스프로킷 대향 측. 이 체인의 내부 베어링 표면에 침전물을 수행하는 석유의 경향을 감소시킨다. 기름을 적용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체인의 하부 주행의 상단에, 물방울 형태의 기름이 할 수와 함께합니다. 이 체인의 깨끗한 부분에 오일을 적용한다. [그러나 - 당신이 그것을 세척하지 않는 한 당신은 정말 깨끗한 체인을 얻을하지 않습니다. 모래의 일부는 톱니로부터 체인 자체에서 금속 마모 입자입니다. 체인 링에서 산화 알루미늄 체인 흙 검정을합니다 - 그리고 그것은 매우 열심히하고 연마합니다. 그라인딩 휠은 산화 알루미늄으로 만들어진다! - 존 알렌]

롤러 아래로 기름의 라인을 적용하는 동안 난 그냥 뒤로 페달을 실행합니다. 그것은 체인 오일과이 방법을 15 ~ 20 초 정도 걸립니다. 구식 부싱 형 체인의 경우는 일반적으로 깨끗한 오일은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부싱을 세척 할 수 있다는 희망 만 왼쪽에 기름을 실행합니다. 나는 많은 다른 오일을 사용하고, 내 마음에 드는 필 우드 끈기 오일입니다.

존 알렌의 [또 다른 주 : 체인 자전거에있는 동안 윤활, 특히 I 필 오일을 시도하고 나는 동의하지 않는다. 그것은 브레이크 피봇 등을 위해 중대하다. 체인에서 처음에는 잘 작동하지만 "끈기"는 끈적 끈적한 것을 의미한다. 을 적용하고, 크랭크 회전 할 때, 파열 자전거 튀기지 작은 문자열을 형성한다. 시간과 함께, 필 오일은 체인과 스프라켓 청소하기 어려운 슬러지에 의존하고, 먼지를 축적한다. 내가 대신 지금은 자동차 자동 변속기 오일을 시도하고있다. 나는 충분히 오랫동안 윤활제를 청소하기 쉬운 수 있다는 점을 생각한다 - 장기 실험 결과는 아직 높은 아니더라도 ..]

오토바이 형 체인 윤활유

기존의 체인 윤활의 문제는 두꺼운 윤활유 그들이 정말 필요한 액세스 석 저 구석에 침투 할 수 있지만, 얇은 윤활유가 충분히 오래 지속되지 않는 것입니다. 휘발성 용매로 두꺼운 오일 타입의 윤활유를 혼합하여 처리 인기있는 체인 윤활제의 가족이 있습니다. 그 결과 혼합 용매가 증발 한 후, 모세관 작용에 의해 약간의 침투를 얻을 수있을만큼 얇고 뒤에 두꺼운 기름을 떠난다. 윤활유의이 유형은 적용하기 쉽고, 그 때문에 매우 인기가있다.

체인 왁싱

체인 윤활에 다른 방법은 뜨거운 왁스 체인을 몰두하는 것입니다. 이 오일 / 용매 방법의 변형이다. 핫 왁스는 이론적으로 끄고 냉각 될 때 다음, 당신이 가장 잘 할 수있는 자리에 좋은 두께의 윤활제를 가지고 체인의 민간 부분으로 침투 할 수있는만큼 얇은 일관성이다. 이 방법의 가장 큰 장점은 한 번 왁스는 끈적 거리지 않는, 떨어져 냉각하고 쉽게 체인의 외부에 먼지를 유치하지 않는 것입니다. 왁스 접근 방법의 단점은 문제의 큰 거래는 사실을 포함하고, 오일이나 그리스.로 그 왁스는 아마 좋은 윤활제없는 왁스 가연성 더블 보일러 또는 따뜻한 오븐에서 가열해야한다.

공장 윤활유

새로운 체인 공장에서 설치 한 그리스 형 윤활제 무급유되어 있습니다. 이것은이다 우수한 윤활제, 및 체인의 내부 간극을 모두 투과하는 제되었다.

이 공장 윤활유는 사후에 적용 할 수있는 윤활유에 우수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의도적으로이 우수한 윤활제를 제거하는 나쁜 실수를. 이 작업을 수행하지 마십시오!

자전거가 습기 나 먼지가 많은 상태에서 타게되어 있지 않은 경우 모두 자체 공장 윤활유는 서비스의 수백 마일을 위해 일반적으로 좋다. 그것은 당신이 적용 할 수있는 젖은 윤활유 공장 윤활유를 희석하기 때문에 그것은 분명히 필요할 때까지 새 체인에 윤활유의 종류를 적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윤활제의이 유형은, 왁스 같은 애플리케이션 동안 가열 될 필요가 있지만, 사용 가능한 경우에는,도 가정이나 자전거 가게에 적용될 수있다 - 존 알렌]

윤활제는 사용하지!

이 윤활제는 체인을위한 가장 적합한 말을 열심히하는 동안, 일부 윤활유는 노 NOS 진짜 :

  • 자동차 엔진 오일은 연소 생성물을 씻어, 세제를 포함하고, 상기 모터의 오일 펌프로부터 압력하에 끊임없이 갱신해야 이루어진다. 내가 전에 날을 사용했다, 그녀의 체인이 이미 꽉 된 사람과 한 번 탔다.
  • 예 1에서 3으로 "생활"기름은 식물성 기름과 산성이다. 그것은 껌 최대 경향이있다. (너무, 내부 허브 기어 내부 정말 나쁜 소식 ...)
  • WD-40과 다른 얇은 스프레이보다 윤활유보다 용매로 구성된다. 그들은 신속하게 증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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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인을 연결 및 분리

SRAM Powerlink의오프 - 더 - 자전거 귀하의 체인을 청소하는 습관을하고자하는 경우, 가장 좋은 방법은 같은 마스터 링크를 구입하는 것입니다 SRAM의 Powerlink를 - 별도 판매를,뿐만 아니라 새로운 SRAM 체인이 함께 제공됩니다. 이것은 제거 및 링크 핀을 누르지 않고 체인의 재 설치를 허용합니다. Powerlink를의 연결 핀을보고도 당신이 체인웨어에 대해 검사 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새 체인과 Powerlink를 설치, 그래서 링크가 모두 같은 길이입니다.

[7, 8 속도 SRAM Powerlink를 아마 다른 사람도 SRAM과 시마노 체인으로 작동합니다. 9 단의 Powerlink를가 SRAM 체인 안정적으로 작동하지만, 소문에 의하면 시마노 체인의 앞으로 점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10 고속 SRAM의 파워 로크 (PowerLock)는 (다른 이름을주의) 좋은 한 시간 만 사용 이 성가신 비용을 초래하고, 또한 대체 링크가 다른 링크보다 짧은, 그리고 때마다 눈에 띄는 "꽝"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것을 주위에 온다. 당신은 9 이하의 리어 스프로킷 고수 더 낫다.

Wipperman 10 단 체인에 대한 유사 "넥스"링크를 만들고이를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공원 도구 마스터 링크 도구당신은 쉽게 위치를 벗어난 측면 판을 눌러 링크를 통해 대각선 펜치의 턱을 배치하여 Powerlink를 제거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대각선 부분으로 Powerlink를 가진 체인 링크의 "Z"를 형성하는 경우는 큰 턱 펜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체인이 느슨 거는 경우이 할 수있는 가장 쉬운 방법입니다. 공원 도구는이 특별한 도구 마스터 링크를,이 모두의 가장 쉬운 방법입니다.

시마노 체인 최대 9 단 및 특수를 삽입하여 만 재 장착합니다. 특별한 도구를 사용하여 새 연결 핀.

마스터 링크

비 derailer의 구동 트레인에 사용되는 1 / 8 인치 와이드 롤러 체인, 마스터 링크의 다른 종류가있다. 두 링크 핀은 영구적 일 측판에 부착된다. 도시 된 바와 같이, 다른 측판은, 클립에 의해 고정된다. 클립을 일자 드라이버로 열린 치러야 할 수있다. 때때로 어떤 클립이 없다, 다른 측면 판은 제자리에 고정하고 가깝게 연결 핀의 끝을 밀어 옆으로 체인을 절곡하여 설치 또는 제거된다.

마스터 링크가 다른 링크에서 다른 보인다, 그래서 당신은 제거를 식별 할 수 있습니다 - 존 알렌]

체인 청소

사람들이 자신의 체인을 청소하려고 여러 가지 방법으로, 매우 만족 그들 중 누구도이 있습니다. 이러한 두 가지의 방법이 실제로 작동 할 수 있습니다.

자전거 체인을 청소하는 전통적인 방법은 용매에 담가 스크럽 후, 자전거에서 제거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새로운 체인 문제이다. 이러한 시마노의 "Hyperglide"시스템으로 개선 톱니 디자인은 가능 체인에 매우 스트레스, 이는 전체 전력에서 이동하기 위해 만들었습니다. (일반 톱니와 이전 derailer 시스템은 이동하는 동안 페달까지 완화 라이더이 필요합니다.)

이러한 높은 스트레스를 견딜 수 있도록, 현대 체인은 체인 플레이트에 엄격한 피팅입니다 링크 핀이 있습니다. 새로운 링크 핀이 링크 용 핀이나 측판 하나를 손상시키지 않고 제거 및 재설치하기 어렵다. [얇은 9 측면 플레이트 - 높은 속도 체인이 문제를 악화 - 존 알렌].

나는 탱크와 체인을 청소하는 칫솔을 청소 부품을 사용하는 데 사용하지만, Zaven Ghazarian, 내가 작업하는 데 사용되는 우수한 정비사, 더 나은 시스템을 내놓았다 : 유엔의 온스의 부부와 함께 플라스틱 콜라 병에 체인을 드롭 희석 감귤 탈지제, 그것을 모자, 철저하게 흔들어. , 스포크와 체인을 물고기를 물에 씻어하면, 모든 설정이 있습니다! (I는 펩시 병도 작동, 그들은 넓은 입이 있기 때문에,에서 체인을 제거하기 쉽게 ...하지만 콜라 사람이 아닌 펩시 사람 걸 들었습니다.)

존 알렌에서 [주 :이 시도했다. 체인의 한 부분은 병 안에 작은 루프에 꼬여있어, 나는 체인을 얻기 위해 개방 병의 입구를 잘라했다. 나는 플라스틱 병이었다 기쁘다! 적어도 이인치에서 입으로 병을 사용합니다.]

체인 청소 툴체인을 청소하는 주요 방법은 온 자전거 청소 기계입니다. 이들은 어떤 체인의 하단에 실행 클립 상자입니다. 그들은 브러시와 체인을 구부려 용매의 목욕을 통해 실행 롤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오프 - 더 - 자전거의 접근 방식은 일반적으로 온 자전거 클리닝 기계에 맞는 것보다 더 많은 용매를 사용하는 이점이있다. 따라서, 체인에서 scuzz 더 멀리 희석 할 수있다.

체인 청소 솔[그러나 모든 톱니 바퀴를 통해 용매에 적하, 게다가, 그들은 아마도 제거 체인 쉽게 청소가 필요합니다. 존 알렌] - 파크 도구는 톱니 사이에 그런 지를 추출하는 다른 끝에 톱니 훅, 톱니를 청소하는 특별한 브러쉬를 만든다.

온 자전거 시스템은 세정 장치가 링크 구부러 및 롤러를 회전 이점을 갖는다. 이 세정 작업은 내장을 청소의 더 나은 일을 할 수 있습니다.

존 알렌의 [또 다른 주 :

당신은 당신이 청소 기계를 사용하여 청소를 위해 체인을 설치 당신의 작업장에서 더미 드라이브 트레인을 가질 수 ...

체인 싶어 정말 깨끗한? 여기에 한 가지 방법입니다.

그것은 셀던은 추천으로, 현대적인 4 단위 체인 수있다, 그래서 액체는 쉽게 그것을 통해 흐를 수있다. 자전거를 벗어, 먼저 무엇이든, 당신의 거짓 드라이브 트레인에, 칫솔로, 병에 용매로 씻어. 그런 그래서 오래된 스테인리스 스틸 또는 알루미늄 프라이팬의 바닥에있는 하나의 층을 만들어 그것을 코일. (주철 프라이팬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부식에서 유지 강화 된 기름의 층을 제거합니다) 6 인치 팬은 일반적인 체인만큼 큰 것입니다. 물에 세제의 무거운 농도에 따르고, 체인을 끓인다. 끓는점은 응고 윤활제를 액화과 체인의 밖으로 씻어 것입니다. 당신이 진짜 광신자 인 경우에, 체인을 통해 설정하고 그것의 다른 측면에 누워 다시이 작업을 수행합니다. 액체를 밖으로 유출하고 깨끗한 헹굼 물을 반복합니다. 그 밖으로 유출 물이 그것의 종기, 그래서 녹하지 않을 때까지 팬의 바닥에있는 체인 건조하다. 그런 다음 relubricate. 이 냄새 절차 당신은 아마 핫 플레이트에 야외보다는 당신의 부엌 난로에하고 싶어.

당신이 체인 제조 업체가 사용하는 특수 그리스가 있다면 지금, 당신은 팬에 가열 할 수 있으며 액화 및 체인 링크로 유입 것 -. 체인 왁싱 때와 같은 생각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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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인과 스프로킷 착용

(다음 그림에서, 드라이브는 시계 방향입니다.
체인은 오른쪽에 아래로 끌려 가고 있습니다.)새로운 체인, 새로운 스프로킷
새로운 연쇄가 새로운 스프로킷과 맞 물리는 경우, 스프로킷과 접촉하는 모든 롤러 스프로킷 해당 치아에 대해 동등하게 더 또는 덜 가압되므로, 부하 응력은 10-11 롤러 사이에서 동등하게 축소 공유 / 이빨이 경우. 다음의 중심에 각 롤러의 중심에서 정확히 1 / 2 "(12.7 mm).이 치수가로 알려져 있습니다"체인의 피치 ". 톱니 이빨을 만들어되도록, 중앙 구성하는 곡선 각 "계곡"은 다음에서 "1 / 2이다. 스프로킷의 직경은 피치 및 톱니의 수에 의해 결정된다.
착용 체인 착용 스프로킷
이 체인과 스프로킷 함께 착용했다. 당신은 어떤 장소에서 체인에서 햇빛을 볼 수 있습니다. 더 이상 스프로킷의 피치 일본어 일치하도록 착용 체인 "연신 없다"있다. 효과적으로 마모 체인과 일치하도록 그 피치를 증가 시키도록 스프로킷 착용하고있다. [이 사진은 톱니 바퀴에 매달려 체인을 보여줍니다. 하부 주행이 거의 여유있는 동안 페달링시 체인의 상단에 실행이 긴장하고, 톱니와 함께 착용하고있다 체인은 모든 방법을 주위의 치아에 높은 타고있다. 나는이 문제를 확인하기 위해 아직 - 존 알렌]
이전 및 새 스프로킷
위의 그림은 오른쪽 측면에서 본 두 개의 이전에 동일한 톱니를 보여줍니다. 우리에게 가장 가까운 하나는 심하게 마모됩니다. 새로운 스프로킷 치아에 대하여 가압 롤러 체인의 당김에 수직임을 표면. 착용 치아 체인에 부하 타기 원인, 경사로되고있다.

그들이 착용 체인의 긴 피치에 해당하는 반경에 도달 할 때까지 롤러는 경사 치아에 타기. 체인이 골짜기의 바닥에서 타고 더 이상이기 때문에 유효 직경 (따라서, 유효 피치) 스프로킷은 커지고 없다.

새로운 체인 착용 스프로킷
착용 스프라켓에 새 체인. 구동 대부분 체인 제 스프로킷 결합 좌측에 일어나고있다. 때문에 피치의 불일치로, 스프로킷을 떠나려합니다 체인의 부분에 롤러 대신, 그들은 치아의 경사에 의해 위쪽으로 강제되고, 앞으로 자신의 치아를 밀어 거의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왼쪽에있는 치아 / 롤러가 대부분의 작업을 수행하고 있기 때문에 부하가 그 (것)들에 집중되어있다.

롤러가 스프로킷 주위의 치아를 다음과 같이 또한, "램프,"부하 동안을 롤백합니다. 이 롤러의 내부에 그들이에 롤 "부시"를 착용 촉진합니다. 이 상과 체인의 롤 오프와 같이 올바르게 메쉬 체인, 롤러는 작은 조금 바뀝니다.

[다시, 이것은 거는 사슬의 사진입니다. 링크는 베스트에 돌아올으로 높은 이상을 타고 여전히 각 치아의 뒷면에 관여 할 수 없습니다. 나는 아직도 검사 할 필요가있다, 그러나 나는 그들이 정상에 돌아올으로 링크가 낮은 낮은 타고해야하는 대신 생각합니다. 사실, 그 사진의 오른쪽에있는 처음 몇 종사 링크에 보여 나타나는 것입니다.

스프로킷의 아래쪽 마지막 링크가 너무 높으면 타기 경우 치아의 상부로 착지하고, 그 링크가 베스트에 주변 관해서 체인 앞으로 미끄러. 후방 차축 위치보다는 derailer 또는 아이들러 의해 고정 체인 착용 스프로킷와 결합 강제하지만 결합으로 각 링크는 크게 강조되어있다.

쉬운 이동을 위해 설계 현대 톱니가 짧은 이빨이있다. 키 큰 톱니가 휘어져 들어오는 모양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이상 마모 스프로킷 플립, 또는 삶에 대한 새로운 임대 줄 수있는 후크를 분쇄하는 것이 가능하다 - 특수 모양 및 별표를 치열하고 끌어 고정 기어 또는 코스터 브레이크로 권장하지로하지만 불가능을 두 방향의 체인. - 존 알렌]

착용 체인, 새로운 스프로킷
새로운 스프로킷에 착용 체인. 때문에 피치의 불일치로, 부하가 우리의 오른쪽에있는 치아 / 롤러에 의해 운반되어, 체인이 우리의 왼쪽에 여유를 달려 있습니다. 새로운 스프로킷은 낡은 체인의 피치에 맞게 신속하게 입을 것. 체인은 또한 모든 방법을 주위에 "높은 타고"수 있지만 [이 경우, 셀던은 아마 정확합니다. 클러스터의 일부 스프로킷은 다른 사람보다 더 많은 사용을 얻을, 그래서 때로는 체인도 기존 클러스터에 (거의) 새로운 스프로킷에서 실행됩니다 - 존 알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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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인의 마모를 측정

체인의 마모를 측정하는 표준 방법은 통치자 또는 강철 테이프 측정 값입니다. 이는 자전거에서 체인을 제거하지 않고 수행 할 수있다. 통상의 기술은 얻어 해당 링크 핀 (12) 전체 링크를 찾고 그 후, 하나의 링크 핀의 측면 눈금자 인치 마크를 배치 한 피트 길이를 측정하는 것이다. 새로운, 닳지 않는 체인이 연결 핀은 인치 표시가 정확 하 게 줄 것이다. 마모 된 체인 링크 핀 인치 마크 과거의 것입니다. [정확한 측정을 위해, 체인이 약간의 긴장에서 개최한다 - 자전거를 타고, 또는 거는 하나. 또한, 금속 자 또는 테이프를 사용합니다. 목재, 플라스틱, 천 모두 확장 또는 축소 할 수 있습니다 -. 존 알렌]

이 체인에 마모의 직접적인 측정, 스프로킷웨어의 간접적 인 측정을 제공합니다. 첫째, 인치에서 측정하는 통치자로이 작업을 수행하는 방법을 살펴 보자.

  • 연결 핀이 적은 표 지난 "1 / 16 이상이면 모든 잘이다.
  • 연결 핀이 표시 과거의 "1 / 16 인 경우에는 체인을 교체해야하지만, 스프라켓은 아마 손상되지.
  • 연결 핀이 1 / 8이 "마크 과거, 당신은 너무 오래 남아있는, 당신은 1 / 8의 체인 교체 할 경우 스프라켓 (적어도 좋아하는 사람은). 너무 심하게 마모 될 것"지점을하지 않고, 스프라켓 교체, 그것은 확인을 실행하지 이동하지만, 마모 된 톱니는 톱니 바퀴의 마모 상태를 따라 잡을 때까지 새 체인, 그것은해야보다 훨씬 빨리 소모하게됩니다 수 있습니다.
  • 링크 용 핀이 1 / 8 "마크 넘으면 새로운 체인은 거의 확실하게 착용 스프로킷, 특히 작은 것들에 이동한다.

메트릭 측정, 새로운 체인의 10 링크 25.4 cm, 15 링크, 38.1 cm입니다.

  • 연결 핀이 25.5 cm 또는 중간 사이에 38.2 cm 38.3 cm까지의 경우, 모두 잘 있습니다.
  • 연결 핀이 25.5 cm, 38.3 cm 또는 접근 과거 조금 경우에는 체인을 교체해야하지만, 스프라켓은 아마 손상되지.
  • 연결 핀이 25.7 cm 나 38.5 cm를 접근하는 경우, 당신은 너무 오래 남아 있고, 스프라켓 (적어도 좋아하는 사람)도 심하게 마모 될 것이다. 당신이 스프라켓을 교체하지 않고이 시점에서 체인을 교체하는 경우, 그것은 확인을 실행하지 이동하지만, 마모 된 톱니는 톱니 바퀴의 마모 상태를 따라 잡을 때까지 새 체인, 그것은해야보다 훨씬 빨리 소모하게됩니다 수 있습니다 .
  • 그 이상, 새로운 체인은 거의 확실하게 마모 된 톱니, 특히 작은 것들에 대한 이동합니다.

체인의 마모를 측정하기 위해 만든 특별한 도구도 있습니다;이없이이 필요 의미하지만, 좀 더 편리하고, 대부분의 - 그들은 롤러 플레이가 혼동 할 수 있기 때문에 부정확 - 시마노 TL-CN40 및 TL-CN41 제외 연결 핀의 마모 측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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